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바나나 정체 박선주? 부부 대결 관심



복면가왕 요새 너무 재밌어요!!! 2주전에는 다비치 이해리를 꺾고, 흥부자댁이 가왕에 올랐는데요. 흥부자댁은 네티즌들이 추측하기로 대부분 소향일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에요. 


여기다가 이번에 복면가왕에 출연한 바나나의 정체는 박선주일지 모른다는 의견이 많아서, 소향과 박선주의 대결이 아닌가 싶네요. (아직 둘 다 정체는 확실하지 않지만ㅎㅎ)



박선주는 예전에 안좋은 사고를 많이 치고 해서 방송에는 잘 나오지 않습니다만, 대한민국 여자 보컬 중에서도 전설적인 가수에요. 가수 김범수의 스승이기도 하구요. 










박선주가 아니냐고 추측하게 된 이유는 이렇습니다. 이날 바나나와 돌하르방의 대결이 이뤄졌는데요. 노래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였습니다. 돌하르방의 정체가 나오기 전에, 이상민이 가수 박선주 혹시 아니냐며 얘기를 했고, 이에 원로가수진들 유영석, 조장혁, 김현철은 아니라면서 부정했었습니다. 




















그런데 돌하르방의 정체가 강레오인게 밝혀지면서, 바나나의 정체가 가수 박선주라는 추측이 거의 대세로 굳혀지고 있습니다. 앞서 악동뮤지션에서 남매 대결을 했던 것처럼, 이번에는 강레오와 박선주 부부대결을 제작진이 염두해 둔 것 아니냐는 생각이기 때문이지요. 





복면가왕 바나나의 음색이나, 기교, 실력을 봤을 때 확실히 박선주, 신효범 급의 실력있는 가수인 것만은 확실합니다. 음색도 박선주랑 매우 비슷하구요. 오늘 복면가왕 방송은 꼭 봐야겠네요. 소향과 박선주의 대결일수도 있으니, 

정체도 매우 궁금해요 ㅎㅎㅎㅎ

 





2017/04/15 - [TV] -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

2017/04/04 - [꿀팁] - 4분 운동 타바타 운동법, 타보타 운동 효과

2017/04/01 - [꿀팁] - 힘이되는 영화 속 명대사 모음

2017/03/31 - [꿀팁] - 알바생이 알아야할 노동법, 퇴직금 근로계약서 주휴수당

2017/03/25 - [꿀팁] - 성공법: 만다라트 기법 마인드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