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힘이되는 영화 속 명대사 모음>



"가치있는 것을 하는데 있어서 늦었다는 것은 없다"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나눌 수 있는게 아니란다. 우리 모두는 속에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을 모두 가지고 있는거야. 중요한 건 우리의 행동을 결정하는 힘이란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발견은 신비로운 헌신적 사랑이었습니다. 거기엔 어떤 논리적 이유도 없었습니다. 당신은 내 존재의 이유이고 나의 모든 이유는 당신입니다."


-뷰티풀 마인드





"You make me wanna be a better man"

"당신은 내가 더 좋은 남자가 되고 싶도록 만들어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여봐"


-세 얼간이






"인생은 누구나 비슷한 길을 걷는단다. 결국엔 늙어서 지난 날 들을 추억하는 것 뿐이지. 결혼은 따뜻한 사람하고 하거라"


-어바웃 타임






"네가 해내지 못 할 거란 말은 절대 믿으면 안돼"


-행복을 찾아서








"1분 1초마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온다."


-바닐라 스카이







"당신의 남편으로 살았던 것은 정말 행운이었어. 

당신은 나의 전부였지만, 나는 당신의 일부여야해.

그러니 앞으로 당신에게 다가 올 더 큰 사랑을 거부하지마"


-P.S 아이 러브 유






"진정으로 사랑했다면 인생을 산거 잖아.

5분을 더 살든, 50년을 더 살든

오늘 네가 아니였으면 영영 몰랐을꺼야

사랑하는 법을 알려줘서 고마워, 또 사랑 받는법도"


-이프온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