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무현 뇌물 진실, 노무현 자살 사건 정리





당시에 나는 너무나 무지했다. 

모든 언론들이 그렇게 말했고, 

정말로 그런가 보다 생각했다.

사실 노무현의 자살에 대해서 크게 관심이 없었다. 

지금 와서 후회되는건 너무 세상을 모르고 살았다는 것이다.



2009년 가족, 측근들이 다 검찰조사를 받고

언론과 국민들의 질타를 받았을 때 

노무현의 심정이 어땠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질 정도로 슬프다.

나는 노무현이 죽고나서야 노무현의 팬이 되었다.



노무현이 있어서 지금의 문재인이 나올 수 있었다. 

노무현이 있어서 문재인이  더 힘을 받을 수 있을것이다.

조금은 더 나은 세상으로 바뀔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