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쿠키영상 없어요: 후기(스포 주의)






#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엔딩크레딧 볼 필요 없어요~

분노의 질주가 벌써 8편까지 나왔습니다. 8편까지 제작이 된다는 건 그만큼 흥행이 보장되었다는 반증이기도 하네요.


-전작을 봐야하나요?

극중 인물들의 관계, 대사를 이해하려면 전 작품들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꼭 보지 않더라도 영화를 이해하고 즐기는 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제작비로 2,850억을 썼다고 하네요.  벤츠, 벤틀리, 람보르기니 몇 억짜리 차들이 겁나게 부서집니다.  


-전 편에서 서로 죽자고 싸우던 주인공들이 쿨하게 친구 먹습니다.



# 4차 산업혁명과 자율주행차

분노의질주8편의 가장 명장면은, 자동차들을 조작해서 좀비카로 만들어버리는 장면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는 날이 몇 년 안 남았는데, 이렇게 해킹으로 누군가가 범죄에 사용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 데카드 쇼(제이슨 스테뎀)

"꼬맹이 좀 시끄러울거야"


이번 작품에서는 데카드 쇼가 가장 멋지네요. 주인공 도미닉보다도 더!! 마지막에 비행기에서 도미닉 아들을 안고 펼치는 베이비액션 신은 정말 멋있습니다. 




볼거리에만 집중한 영화라서 그런지 개연성은 많이 떨어집니다. 

엄청난 국가 반역자 도미닉(빈 디젤)은 사건이 해결되고,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습니다.



마지막은 옥상에서 주인공들끼리 모여 만찬을 하면서 영화가 끝나는데요. 가족이 소중하다면서, 건배를 하는데, 자기들때문에 몇 백명은 죽었을 것 같은데, 지들은 아무도 안 죽고 행복해하면서 영화가 끝나네요. 




마치며.. 

짜임새 있는 구성은 아니지만, 재미는 확실히 보장합니다. 마지막에 사이퍼(샤를리즈 테론)가 도망가면서, 후속편에서 다시 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네요. 빈 디젤은 조만간 목소리로 또 만나게 되겠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서. 어벤저스3에서도 빈디젤이 출연한다고 해요.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2017)

영화시간 136분/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 F.게리 그레이

주연 :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스타뎀


줄거리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함께보면 좋은글]



2017/04/17 - [꿀팁] - 치킨 추천 순위 Best7 : 치킨 브랜드별 인기메뉴모음

2017/04/25 - [꿀팁] -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 : 기억력 향상법 3가지

2017/04/06 - [경제학] - 롱테일법칙과 파레토법칙 쉬운 정리

2017/04/04 - [꿀팁] - 4분 운동 타바타 운동법, 타보타 운동 효과

2017/03/25 - [꿀팁] - 성공법: 만다라트 기법 마인드맵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주토피아 명대사 공감 베스트 6  (0) 2017.06.04
영화 로그원 : 스타워즈 스토리 후기  (0) 2017.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