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흥부자댁 정체는 소향?

복면가왕 흥부자댁 대박이네요 진짜.  고음 부분에서 소름이 확 끼쳤어요 ;; 

흥부자댁은 장화신고 노래할고양을 꺾고 복면가왕에 올랐는데요.

노래할고양의 정체는 역시 다비치의 이해리였습니다.













복면가왕 흥부자댁은 1라운드에서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불렀습니다. 상대인 깻잎소녀의 정체는 투애니원 출신의 공민지였구요.


2라운드에서 흥부자댁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부르고,

3라운드에서는 더원의 '사랑아'를 불렀습니다.



2라운드의 상대 파티왕은 가수 이상우였습니다.

3라운드 상대 양치기소년은 흥부자댁만 아니었다면 가왕에 올라도 충분한 실력이었는데요. 정체는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이네요.



복면가왕 흥부자댁의 정체는 가수 소향이 가장 유력해보입니다. 특유의 내지르는 고음과 음색이 소향과 너무 흡사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가수다>에서도 소향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했었는데, 언제 복면가왕에 나오나 계속 기다리고 있었네요.





소향 나이 : 1978년 4월 5일, 한국나이 40세


키/몸무게 : 164 / 46


배우자 : 김희준


가수 소향은 CCM 가수로, 대중음악에는 2010년부터 활동하였습니다. 타고난 목소리와 고음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가창력으로 평가받으며, 알앤비, 락, 발라드, 오페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흥부자댁 가왕 최소 5연승 예상해봅니다!!!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면가왕 노래할고양 정체는 다비치 이해리?  (0) 2017.03.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