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스스톤 아옳이 김민영 민티크 CEO 비키니



페북 여신(페이스북 여신)이라는 아옳이 김민영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하스스톤 아옳옳옳'이라는 게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방송 진행을 해서 아옳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아옳이 김민영 씨는 민티크 라는 여성복 쇼핑몰 CEO이기도 하구요. 아옳이 김민영씨는 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싱가폴의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인듯 하네요.










요새는 트위치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다는데 처음에는 방송 진행이 좀 부족해서 팬들에게 많이 까였다고도 합니다. 지금은 안정화 되서 재밌다네요. 진행 솜씨가 있어서 행사에도 많이 초대받고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해요. 동생인 김현지 씨는 쇼호스트라고 해요. 자매를 봐서는 집안 자체가 미인 집안이네요. 





































얼굴도 너무 이쁜데 게다가 저 몸매.. 

어떻게 저렇게 축복받은 외모를 갖고있는지 정말 부럽네요.







아옳이 김민영 씨는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출신으로 키가 164cm에 쓰리 사이즈는 34-24-36이라고 하네요. 완벽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옳이 움짤입니다. 국방티비 유직타임락 MC도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방티비이면 군인들 진짜 아옳이 보고 난리나겠네요. 좀 더 인지도가 올라가서 지상파나 케이블, 종편에서도 많이 출연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으로 아옳이 김민영 씨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